제목 | 소개팅, 미팅 자리에서 첫 눈 반하게 하기 |
---|---|
작성자 | 작성자 하나사랑 |
등록일 | 작성일21-01-27 12:31 |
본문
10월도, 어느덧 가을을 보내고 조금씩 겨울을 준비할 시간이 한 걸음씩 찾아오는 요즘입니다. 신선해지는 날씨로 인해 쓸쓸함이 느껴지는 계절이지만 가을 햇살의 느껴볼 수 있는 계절이기도 합니다. 이번 가을도 노랗게 물든 이쁜 풍경처럼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길 바라면서 저희 회사에서 솔로 탈출에 도움이 되고자 소개팅, 미팅자리에서 첫 눈 반하기라는 글을 올려봅니다.
★ 이성 상대에게 호감 얻는 방법 ★
첫째 : 이성 앞에서 자주 웃는다.
웃는 얼굴을 외면하기 힘들다는 말은 들어보신 적 있으시죠? 미팅 시 좀 맘에 안드는 상대를 만났다면 그저 웃는 얼굴을 보이는게 첫번째 단계이고, 좋아한다는, 관심있다는 의사표현은 말뿐아니라 행동, 특히 스마일 웃는 모습이 효과적입니다. 의도적인 웃음은 일단 상대방의 관심을 유도하게 됨니다.
둘째 : 개방적인 태도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턱을 고인다거나 팔장을 끼는 것, 말할때 입가리는 행동은 심리학에서 방어적인 행동으로본다. 상대방을 경계한다는 표현, 이럴 때는 누구도 당신에게 접근하기 힘들다. 무심코 하는 습관적인 자신의 태도를 체크해보시고 ... 속마음과 달리 상대는 당신의 태도에서 방어벽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셋째: 관심을 기울이기 입니다.
미팅같은데서 마주 앉아 두로 기대않는 건 "너 한테 관심이 없어, 지루해" 라는 표현으로 의자를 테이불에 붙혀앉고 상체를 약간 앞으로 숙이고 상대를 대하면 "너 한테 관심이 있어, 네 생각은?"이라는 의미하기도 해요.
잠깐 !!! 테이블 절반 이상 앞으로 넘어가는 건 오버란거 잊지 마시기를 ...
넷째 : 터치 입니다. 생소하시죠?
자신의 양팔을 쭉~편 공간이 " 개인적인 공간"이라고 생각하는데 이공간안에 누가 들어오면 신경쓰이고 긴장하게 됩니다. 이 거리안에 자연스럽게 받아들여지는 사람이 바로 " 호감이 가는 사람" ...극장에서 옆에 앉거나 미팅하는 자리에서 맘에 들면 일단 옆자리를 확보해드는것이 최고! 명심하시길 ...
다섯번째 : 눈빛 맞추기
흘깃흘깃 기분나쁘게 쳐다보지 말고 정식으로 마주보며 눈 맞출것...상대방이 맘에 들면 그쪽에서 시선을 피하지 않습니다. 이게 바로 "첫 눈에 반하기" 하는 이야기입니다. 초면에 서로 마주보기가 민망할 수 있는데 그때는 누군가를 닮은 꼴을 찾아보는 식으로 대화를 나누어가면 자연스럽게 쳐다보면서 이야기 할 수 있고 이성에게 더 빨리 다가 갈 수 있습니다.
여섯번째 : 동조하여 주기
"네, 맞아요, 맞아" 손벽치면서 호들갑떠는 맞장구는 아니더라도 그저 고개를 끄덕인다든가. 입가에 미소를 지어도 됩니다. 그러면 상대는 " 내 이야기를 귀담아 들어주고 있구나" 생각하게 되며 그런의미에서 맞장구는 아주 중요합니다. 사람은 대화를 할 때 상대방이 자신에게 집중하고 있는데 안도의 호감이 갑니다.
일곱번째 :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는 마무리는 확실히 하는 것입니다.
소개팅, 미팅,데이터를 마칠 무렵 " 오늘 즐거웠어요"는 이만 " 끝"을 의미하는 것과 같습니다.
오늘 할 일을 다 끝냈다는 느낌이 들면 다음에는 또 만나고 싶은 생각이 나지 않아요. "우리 다음에 만나면 영화봐요,어디어디가요"라는 식으로 뭔가 마진하고 미완성된 느낌을 남겨 두어야 다음에 또 만날 기회를 기대할 수 있을 수 있습니다. (진지한 참고)
여덟번째 : 환경에 주의를
한사람이 심리적인 상태가 상대방에게 전달되는 것을 "거울효과"라고 합니다.
하품을 하면 곧 여러사람이 하품을 하게 되는 것과 마찬가지, 관심을 끊임없이 표현하면 역으로그의 반응이 곧 올것입니다. 특이 연애에 있어서는 밝고 명랑함이 가장 중요한 것, 자신이 밝고 명랑한 성격을 어필하는 것이 좋을 듯 ...
마지막 아홉번째 : 첫 인상도 중요하지만 두 번째 만남에 인상이 더욱 중요합니다.
첫 인상이 나쁜사람이 연애 성공률이 오히려 높다는 통계도 나왔습니다. 처음에 좋은 인상이였던 사람은 그 다음에 기대가치가 높아 본래보다 더 멋진 모습을 보여야 하지만 별 기대없이 나간 두 번째 만남에서 좋은 면을 발견하기가 쉽다고 해요. 심리학에서는 첫 인상보다도 제 2의 인상을 중요하게 여긴다는 결과도 있고. 그래서 삼세번이라는 이야기가 있는 듯 ... 3번을 만나봐야 그 사람의 진가를 알게 된다는 애기라 하겠습니다. 좋은 만남에서 서로의 관심을 가져보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이루고자 하는 모든 행복 다 가져가시길 바라는
하나사랑 남북 만남 결혼정보 입니다.
- 이전글 10월의 마지막 주 결혼소식입니다. 21.01.27
- 다음글 장거리 연애 소소한 팁 21.01.27